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데일리 로그

12월 3일 모닝플랜, 본의 아닌 휴일

반응형

좋은 아침이에요!!


저는 원래대로라면 출근을 해야 했지만 초과근무(OT, Overtime)가 취소되서ㅠㅠ 그냥 평소대로 쉬는 날이 되었습니다(저는 원래 일요일 월요일을 쉬어요).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네요 ㅎㅎ 

어떻게 보면 잘된 걸지도 모르겠어요. 이번 학기 과제가 전부 12월 7일, 8일이 마감이라 잠을 줄여야 하나 고민중이었거든요. 

오늘 과제들을 끝내면 되겠어요!


그러면 오늘의 모닝플랜을 적어봅니다~

<12월 3일자 모닝플랜>

1. 오늘의 예상 지출액: $0

2. 어제의 실제 지출액: $1.6 <-- 아이스 커피를 마셨죠(계획대로). 모닝커피는 사랑입니다~

3. 오늘 꼭 해야 하는 일: 최소 1개, 많게는 2개 과목 과제 끝내기!

4. 오늘 가장 중요한 일: 과제도 좋지만 내일부터 다시 일이니 하고 싶은 게임도 하고 휴식하기.

5. 지출을 줄이는 1가지 방법: 집에서 요리해먹기!

6. 수입을 늘리는 1가지 방법: 이번 달 내로 애드센스를 신청해볼까 고민중이에요.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바로 그것.... 게시글수가 최소 20~30개가 됬을 때 신청해볼까 해요. 


저희 회사는 특이하게도 매달 7일경에(아니면 5,6일) 월급이 들어와요.

월급이 들어오면 11월 총결산과 12월 예산을 자세히 짜봐야겠어요. 대략 생각해봤는데 연말이라 지출이 많더라구요 흐엉엉엉 ㅠㅜㅠㅜ


그러면 여러분 모두 월요병 혹은 먼데이블루스를 이겨내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전 내일 또 모닝플랜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