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데일리 로그

12월 19일 모닝플랜, 가지된장덮밥 도시락

반응형

좋은 아침이에요!!


와 오늘따라 새벽에 기상하는게 어찌나 힘들던지... 아침 묵상이랑 계획 짜기를 거의 졸면서 했어요.

다음주에 쉰다고 생각해서 마음이 들뜨고, 학기가 끝났다보니(과제가 하나 남았지만요) 좀 풀어진 것 같아요.

반성하면서 오늘의 계획도 재점검했답니다.


저번주에는 도시락을 싸는게 손해라 싸지 않았고, 이번주부터 다시 도시락으로 돌아왔어요.

월요일에 반찬을 뭘 할까 고민했는데, 사실 원래는 마파두부를 하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하필 전날에 먹어서 ㅋㅋㅋㅋㅋㅋ 안땡기는 상태였어요.


그래서 똑같이 두반장이 들어가지만 다른 요리인 가지된장덮밥을 준비했답니다~!



저렇게 덮밥소스를 준비해서 회사로 가져갔어요 ㅎㅎ

전분이 없다는걸 뒤늦게 알아버려서 된장국 비스무리하게 된것은... 안비밀....ㅠㅠ


그래도 나름 맛나더만요 ㅋㅋㅋㅋ 오늘은 똑같은 덮밥이지만 계란말이를 곁들일 거에요.


점심시간을 두근두근 기대해보면서 오늘의 모닝플랜을 적어봅니다~~


<12월 19일자 모닝플랜>

1. 오늘의 예상 지출액: $5.4 <-- 아침에는 미스터빈 두유커피를, 저녁 때 조미김을 사갈 예정이에요

2. 어제의 실제 지출액: $4 

3. 오늘 꼭 해야 하는 일: 다음 학기 관련해서 교수님들께 이메일 보내기ㅠ 계속 미루네요...

4. 오늘 가장 중요한 일: 이번 주에 반차 낼 수 있는지 알아보고 괜찮으면 토요일 휴가내기

5. 지출을 줄이는 1가지 방법: 욕망소비! 좀! 줄이자!

6. 수입을 늘리는 1가지 방법: 26일과 1월 2일 초과근무가 확정됬어요! 기뻐라아 ㅎㅎ


그러면 저는 이제 오늘의 도시락 반찬인 계란말이를 만들러 가볼게요 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전 내일 또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