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데일리 로그

12월 27일 모닝플랜, 슬럼프

반응형
요사이에 아침에 계획표짜고 모닝플랜을 작성하는게 지겹다고 느껴질때가 있어요.

슬럼프인가봐요ㅠㅠㅠㅠ

이 또한 지나가겠지요 ㅋㅋㅋ 오늘의 모닝플랜을 적어봅니당 ㅎㅎ

<12월 27일자 모닝플랜>
1. 오늘의 예상 지출액: 20불 <-- 10불은 교통비 충전
2. 어제의 실제 지출액: 8불
3. 오늘 꼭 해야하는 일: 한국가는거 대해서 아빠한테 전화
4. 오늘 가장 중요한 일: 퇴근하고 신문보기 및 독서
5. 지출을 줄이는 1가지 방법: 먹고 싶다고 다 먹지 않기ㅎㅎ;;
6. 수입을 늘리는 1가지 방법: 수입... 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직장 보너스가 예상대로 1월에 들어와야 할텐데 말예요ㅠ

저는 이만 운동하러 가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