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데일리 로그

12월 7일 모닝플랜, OT 3일차

반응형
좋은 아침이에요!

전 지금 회사를 향해 가는 버스 안에서 글을 적고 있습니다 ㅎㅎㅎ
그동안 모바일로 글을 수정못하는걸 보고 모바일에서는 글을 못쓰나...?(사실 생각해보면 말도 안돼네요)했었는데, 폰으로도 글을 쓸 수 있군요...!!

그래서 오늘은 후딱 준비를 마친 후 도시락 들고 일단 버스에 타서 글을 적고 있어요.

오늘의 모닝플랜!!
1. 오늘의 예상 지출액: $12.4 <-- 햇반 1개 + 교통비 충전
2. 어제의 실제 지출액: $830(이건 어제 예상했던 비용) 플러스 24불의 추가 지출이 있었네요. 예상 밖 지출은 아니니 괜찮아요. 어제 살 계획은 없었지만 12월에 사야되는 물건 중 하나인 2019년 플래너를 샀거든요 ㅎㅎ
3. 오늘 꼭 해야하는 일: 12월 예산안 짜보기
4. 오늘 가장 중요한 일: 예산안 짜고 저축비용은 저축 통장으로 옮겨놓기
5. 지출을 줄이는 1가지 방법: 도시락 잘 활용하기. 얼른 밥솥이 있다는 다음 집으로 이사가고 싶네요ㅠㅠ 햇반사기 시름....
6. 수입을 늘리는 1가지 방법: 이번주 토요일까지 초과근무 신청했으니 오늘이 3일차네요. 피곤하지만 조금 더 힘내봐야겠어요.


그리고 아래가 바로! 어제 싱가포르 유명 체인 서점인 Popular에 갔다가 집어온 다이어리에요 ㅋㅋㅋㅋ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ㅠㅠ 플래너 비용으로 30불 예산 잡고 있었는데 가격도 24불이고 디자인도 맘에 쏙 들어요.

사실 옆에 10불짜리도 있었고 아마 다이소에 가면 싼 플래너가 있었을 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1년 내내 활용할 플래너이기에 퀄리티 좋고 디자인도 예쁜 아이를 데려왔답니다~ 후회 안되네요 ㅋㅋ

오늘은 금요일! 여러분 대부분이 오늘이 일주일의 마지막 근무일이겠죠? 오늘 하루 힘내시고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전 내일 또 올게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