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데일리 로그

12월 8일 모닝플랜, OT 끝!!

반응형
좋은 아침이에요!!

OT가 오늘부로 끝이로군요 ㅋㅋㅋㅋ
위에서 승인이 난 오버타임(초과근무) 기간이 4일에서 9일까지라서, 빡세게 하다보니 오늘을 포함해서 이번주 4일은 오전 7시반~오후 8시반 근무를 했어요.

하루가 엄청 길어지는 마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4일이 그렇게 긴시간인줄 몰랐어요.
다음의 OT기간 때는 기간이 좀 길면 하루 2시간만 초과근무해야겠어요. 4시간은 좀 무리네요ㅠㅠ

참 저번에 샀던 북해도(홋카이도) 크림스튜 블록으로 만든 크림스튜가 5인분이었는데 두끼만에 동이났지 뭐에요ㅋㅋ 그래서 오늘의 도시락을 위해 어제 집에와서 양파를 급하게 볶았습니다.

오늘의 도시락 - 양파덮밥에 계란후라이, 크림스튜 약간 남은것입니다 ㅎㅎ 오른쪽 위의 작은 종지는 아침으로 먹을 오트밀이에요.

양파덮밥 네이버 웹툰 '밥 먹고 갈래요?'라는 오묘님 웹툰의 양파덮밥편 보고 만들었어요 ㅋㅋㅋㅋ 진짜 간단해서 신기했어요.

오늘의 모닝플랜을 소개합니다~
1. 오늘의 예상 지출액: $50  <--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야 하는데 시간이 있을지ㅠ
2. 어제의 실제 지출액: $12.8 <-- 어제 계획대로 햇반을 샀는데 흰밥이 없어 오곡밥을 사느라 40센트가 추가되었네요.
3. 오늘 꼭 해야할 일: 도서관 카드 만들기
4. 오늘 가장 중요한 일: 카드 만들면 책빌리기, 집에 가서 이삿짐 점검
5. 지출을 줄이는 1가지 방법: 도시락 활용, 음료수 등 욕망소비 줄이기
6. 수입을 늘리는 1가지 방법: 오늘이 초과근무 마지막날! 화이팅



그럼 저는 이제 일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전 내일 또 올게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