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데일리 로그

12월 12일 모닝플랜, 애드센스 블로그 주소 오류(feat.멘붕)

반응형

좋은 아침이에요!


전 지금 멘붕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준비했던 애드센스 신청을 하려고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입을 눌렀지요. 거기에 보면 내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란이 있습니다. 

다른 분들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https://loevmoneymatters.tistory.com 로 잘 기입했습니다.


근데 아래의 오류메세지가 뙇!

읭 블로그 주소가 서브도메인이 있으면 안된다고...?

티스토리 블로그 도메인 자체가 이러는데..??

티스토리 하면서 애드센스 이용하시는 분들 많은데 ㅠㅠㅠ

이러면서 멘붕이 오더군요 ㅠㅠㅠ


급하게 인터넷을 뒤져보니 IP주소가 해외인 경우에 이런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헐......?? 그럼 실제로 외국에 살고있는 저는 애드센스 가입이 안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

다른 컴퓨터로 해보라는 말도 있고, 시간차를 두고 다시 해보라는 말도 있어서 이따가 둘다 시도해볼 생각입니다.

와 잘하면 한국에 있는 동생에게 부탁해봐야될지도 모르겠어요. 진짜 멘붕이에요 ㅋㅋㅋㅋ

해결책 아시는 분은 비법 좀....


휘유 출근 전 아침인 지금은 할 수 있는 것이 없으니 침착하고 오늘의 모닝플랜을 적어봅니다. 

<12월 12일자 모닝플랜>

1. 오늘의 예상 지출액: $26 <-- 이틀 뒤가 회사의 연말행사라 선물 교환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에요. 전 2019 플래너 제가 샀던 걸 검은색으로 사서 준비하려구요 ㅎㅎ

2. 어제의 실제 지출액: $20.45 <-- 이번주는 도시락을 안 싸기로 했어요. 오늘 점심은 회사에서 한턱 내기로 했고, 금요일은 저녁 뷔페가 있을 예정이라 도시락 싸갈 일이 목요일 토요일밖에 없는데, 따져보면 그냥 사먹는게 더 나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3. 오늘 꼭 해야하는 일: 대학 과제 책 요약 끝내기

4. 오늘 가장 중요한 일: 애드센스 회사에서 신청해보고 안되면 동생에게 SOS.

5. 지출을 줄이는 1가지 방법: 꼭 필요한 것, 사기로 예정한 것만 사기

6. 수입을 늘리는 1가지 방법: 으아아 애드센스 ㅠㅠ 


다음 포스팅에서는 저노무 블로그 주소 오류를 해결했다는 말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ㅜㅜ

혹시 방법 알고 계신 분들 있으시면 꼭! 알려주세요 ㅠ


그럼 저는 이만 출근 준비하러 가볼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