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데일리 로그

12월 13일 모닝플랜, The Business Times 구독

반응형

좋은 아침입니다!!


애드센스 신청 결국 못했어요 ㅠㅠㅠ 그놈의 서브도메인 에러 메세지가 뭔지.. 회사 컴퓨터에서도 통하질 않더군요.

동생이 늦게 들어와서 다음에 한번 부탁해보려구요. 다음 기회에 ㅎㅎ


오늘은 며칠전 새 집에 이사하고 나서 신청한 The Business Times 종이 신문이 처음으로 배달되었어요. 

종이 + 디지털로 모두 구독했는데, 경제신문은 왜 종이로 봐야한다고 하셨는지 알 것 같아요. 종이 신문 배달은 구독으로부터 이틀 뒤에 가능한지로 어제는 디지털을 먼저 봤는데, 정말 집중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설레는 마음으로 종이신문을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드디어 종이신문을 펼쳐봤어요. 싱가포르 유일의 경제신문이라고 하는데, 와.... 역시..... 음 어렵네요? ㅋㅋㅋㅋㅋ

엄마의 돈공부의 저자 이지영쌤이 유튜브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헤드라인을 훑어보고, 관심있는 기사를 위주로 3개를 골라 이해해보려고 하겠어요.


언젠가는 저 신문을 훑어보고 바로 무슨 말인지 이해하는 날이 오겠지요 ㅎㅎ


이쯤에서 오늘의 모닝플랜을 소개합니다~

<12월 13일자 모닝플랜>

1. 오늘의 예상 지출: $10 <-- 어제 산 연말행사 선물의 포장 박스를 다이소에서 사고, 이번주는 도시락이 없으니 점심을 사먹고 오늘은 커피도 마시겠어여 ㅋㅋ

2. 어제의 실제 지출: $25.6 

3. 오늘 꼭 해야하는 일: 언어 과목 과제 끝내기!

4. 오늘 가장 중요한 일: 하루 일과 끝내고 Streampunks 책 집중해서 읽기. 동생 시간되면 애드센스 신청 부탁하기.

5. 지출을 줄이는 1가지 방법: 이번주는 도시락을 안싸는게 지출을 줄이는 거더군요 ㅋㅋ

6. 수입을 늘리는 1가지 방법: 저희 회사는 원래 공휴일에도 몇명은 일하는데, 이번 크리스마스랑 1월 1일은 다 쉰대요!! 대신 26이랑 1월 2일은 OT(초과근무)가 잡힐 예정이랍니다~~~ 기뻐라 ㅋㅋㅋㅋㅋㅋㅋ


요새 회사에서 계속 나태해져서 큰일이에요. 상을 받고 나서 아이러니하게도 모티베이션이 급 떨어지더군요ㅠㅠ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해야겠어요.


여러분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전 내일 또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