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데일리 로그

11월 28일 모닝플랜, 오늘의 도시락 콘비프 덮밥

반응형

이제부터는 날마다 그날의 모닝플랜을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이렇게 기록을 해두면 잃어버릴 염려도 없고, 나중에 한꺼번에 몰아서 봤을 때의 성취감도 클 것 같아요 ㅎㅎ


<11월 28일자 모닝플랜>

1. 오늘의 예상 지출액 : $12               <-- 교통비를 십불 충전하고, 플라스틱 수저가 떨어져서 그걸 사려구요.

2. 어제의 실제 지출액: $0                  <-- 어제 예상 지출액이 0달러였는데, 실제로 오늘같이 0달러였을 때는 굉장히 뿌듯합니다.

3. 오늘 꼭 해야하는 일                     <-- 지금 수강중인 강의의 과제물 끝내기

4. 오늘 가장 중요한 일                     <--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 더 개설  **네이버에 최근에 만든 블로그가 있는데, 이번 기회에 티스토리로 옮겨볼까 해요.

5. 지출을 줄이는 1가지 방법              <-- 도시락 싸가기!

6. 수입을 늘리는 1가지 방법              <-- 열심히 생각중이지만 현재로서는 OT외에는 뾰족한 수가 안보이네요.


<오늘의 도시락>

저는 현재 10월부터 지금까지 약 2달째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어서 아침과 점심만 먹습니다.

저축 때문에 간헐적 단식을 하는 건 절대로 아니에요! 건강 때문에 하게 되었고 이 단식은 앞으로 평생 할 생각이에요 저랑 너무 맞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11월에 저축을 시작했을 때 이 간헐적 단식 라이프스타일이 본의아니게 저축에 도움이 된 건 사실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아침은 그냥저냥 먹고 점심에 도시락을 싸가면 식비가 아예 나가지 않는 마법...!


짜잔! 오늘의 도시락입니다 ㅎㅎ

현재 쉬는 날이 일요일 월요일인데, 그 주의 반찬은 항상 월요일에 만들어두는 편이에요.

이번주 월요일에는 콘비프랑 숙주나물, 새송이 버섯을 볶아서 콘비프 볶음을 만들어두었습니다.

어제의 메뉴: 콘비프볶음과 밥, 지난주에 만들어서 남은 마카로니 샐러드와 김

오늘의 메뉴: 콘비프 덮밥에 달걀 프라이, 고추장을 얹은 어슷썬 오이

이렇게 다양하게 변주를 하려고 하는 편이에요 ㅋㅋㅋㅋ


**특히! 집에 상비약(...)처럼 두는 계란과 김만 있으면 질리지 않습니다 ㅎㅎ


사진찍어서 보니 벌써 점심이 고프네요ㅠㅠ 계란후라이가 너무 잘됐어요.


그럼 저는 오늘 하루도 힘내서 모닝플랜대로 절약해보겠습니다. 다음에 다시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