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데일리 로그

11월 29일 모닝플랜, 회식하는 날!!

반응형


좋은 아침이에요!


아침 수영을 마치고 출근하기 전에 오늘의 모닝플랜을 적어봅니다 ㅎㅎ

<11월 29일자 모닝플랜>

1. 오늘의 예상 지출액: $0 

2. 어제의 실제 지출액: $11    <--어제 샀던 플라스틱 수저가 1불++이 아니라 딱 1달러였네요ㅋㅋ

3. 오늘 꼭 해야 하는일        <-- 대학 과제물 반 끝내기

4. 오늘 가장 중요한 일         <-- 시험대비 공부

5. 지출을 줄이는 1가지 방법   <-- 요새 계속 단게 당기는데, 무작정 공차나 코이 사마시지 않기(공차 타로밀크는 사랑입니다...ㅠㅠ)

6. 수입을 늘리는 1가지 방법   <-- 조만간 OT가 패스될것같아요! 회사가 그만큼 바쁘다는 뜻이니 좋은건지 안좋은건지ㅋㅋㅋ 그렇지만 패스되면 열심히 일해서 돈벌고 싶어욬ㅋㅋㅋㅋㅋ


오늘은 도시락을 싸지 않았습니다.


바로바로 저녁에 회식이 있기 때문이지요~ 선텍시티의 8 Korean BBQ라는 곳으로 가기로 했어요!!

두달내내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아침 점심만 먹어오면서, 늘 하루 18시간 공복(정말정말 양보하면 최소 16시간)을 유지해 왔어요.

그런데 오늘처럼 부득이하게 회식이 있는 경우, 저녁을 먹으면 아침 점심 저녁을 다 먹는 셈이 되기 때문에 공복시간을 못지키게 되지요.


그래서 이런 날에는 아예 회식 전에는 아침 점심을 다 거릅니다. 말해놓고 보니 조금 극단적이네요 ㅎㅎ;;

점심까지 거른 뒤 저녁에 양껏 먹고, 회식 다음날에는 점심을 먹어서 다시 사이클을 되돌리는 편이에요.

그리하여 오늘은 회식 전까지 허기와의 싸움이 될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오늘 하루 힘내시고 좋은 일 가득하길 바라요!

내일 또 오겠습니다

반응형